주낙영 시장님과 함께한 사랑방 좌담회

경주시지회님 | 2026.03.13 15:57 | 조회 184

"시민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열림 경청 현장 소통 "


시민과 늘 함께하는 주낙영 시장님과  행복선생님들이 사랑방 좌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경로당 현장에서 활동하는 있는 행복선생님들이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느낀 현장의 이야기와  건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소통하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편안하고 활기찬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행복선생님이 제안 한 건의사항 중 '소리함(건의함)설치'에 (디지털,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에 건의함을 설치,
어르신들의 의견을 접수) 대해서는 시장님께서 어르신들을 위해 필요한 안건이라며 설치를 약속을 해주셨습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6개 (1/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