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열림 경청 현장 소통 "
시민과 늘 함께하는 주낙영 시장님과 행복선생님들이 사랑방 좌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경로당 현장에서 활동하는 있는 행복선생님들이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느낀 현장의 이야기와 건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소통하며,앞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편안하고 활기찬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행복선생님이 제안 한 건의사항 중 '소리함(건의함)설치'에 (디지털,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에 건의함을 설치,어르신들의 의견을 접수) 대해서는 시장님께서 어르신들을 위해 필요한 안건이라며 설치를 약속을 해주셨습니다.









- 시장님 인사.jpg (647.4KB) (10)
- 시장님 인사-1.jpg (695.3KB) (9)
- 김미숙 선생님 질의.jpg (680.9KB) (11)
- 여운희 선생님 질문.jpeg (599KB) (12)
- 간담회 전체 사진.jpeg (663.8KB) (12)
16개 (1/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경주시지회
204
2026.03.18
경주시지회
185
2026.03.13
경주시지회
187
2026.03.11
경주시지회
364
2025.11.10
경주시지회
378
2025.11.10
경주시지회
440
2025.04.17
경주시지회
672
2025.04.17
경주시지회
525
2025.04.04
경주시지회
787
2024.05.08
경주시지회
646
2024.04.30
경주시지회
740
2024.03.27
경주시지회
592
2024.03.27
관리자
1004
2024.02.29
관리자
565
2024.02.29
관리자
454
2024.02.29
관리자
420
2024.01.31

신고
인쇄
스크랩





